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문에 새로 생긴 '테라로사 에코라운지점'에 대해 포스팅해 볼까 합니다.

강릉에 본점이 있는 테라로사는 커피가 맛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으로 전국에 개성있는 인테리어로 자리 잡고 있는데 이번 중문에코라운지는 SK렌터카와 테라로사가 공동개발 협의 중이라고 합니다.

 

 

 

 

 

I 위치 및 주차

중문 테라로사는 일주서로 1166에 위치해 있으며 중문관광단지로는 차로 5분거리에 있어 방문하기 좋습니다. 새로 생긴 카페답게 주차시설이 용이하고 '에코라운지'라는 타이틀에 맞추어 5개나 되는 전기차 충전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테라로사 중문 에코라운지테라로사 중문 에코라운지
에코라운지 입구 

I 이용안내

- 영업시간: 매일 9:00 - 20:00 ( 라스트오더: 19:30 )

- 대표메뉴: 핸드드립커피

- 주차, 포장, 남/녀화장실구분

 

I 실내소개

에코라운지 입구로 들어서면 다양한 작품들과 함께 높은 청장을 볼 수 있습니다. 높은 층고가 주는 공간감에 단번에 사로 잡히고 실내 전체가 노출 콘크리트로 되어있으며 조명을 이용해서 따뜻함을 연출함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중간중간 주는 컬러풀한 가구와 소품들로 모던하하며 감각적인 배치가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테라로사 중문 에코라운지테라로사 중문 에코라운지
주문공간 및 커피 및 소품판매

 

커피가 맛있는 공간이다 보니 커피를 빼놓을 수 없겠죠! 다양한 원두와 함께 최상급 스폐설 커피를 비롯해 주스, 티, 그 외이 음료와 함께 케이크, 쿠키, 등이 디저트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테라로사하면 역시 핸드드립커피 놓칠 수 없죠!

 

저는 얼그레이머핀(?)과 함께 커피를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역시나 커피 향과 맛은 맛있었습니다. 얼그레이는 좋아하지는 않지만 무언가에 매료되어 주문해서 먹어보았는데 얼그레이 향이 강하지 않고 촉촉하니 커피와 잘 어울렸던 디저트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자리는 컬러풀한 의자와 대비되어 눈길을 사로 잡았던거 같아요! 비가 내려서 실외를 구경할 순 없었지만 실내의 다채로운 그림들을 감상하며 아쉬운 마음을 달랠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날이 좋으면 재방문 의사가 있는 카페 중 한 곳으로 다시금 와보고 싶네요! 

 

 

테라로사중문

 

 

카페 뒷편에는 제주 돌담, 삼나무가 어우러진 이색 숲 풍경도 확인할 수 있다고 하니 중문에 오신다면 한번쯤 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향 좋은 제주의 느낌을 커피와 함께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함께하면 좋은 주변정보 click

2023.03.24 - [분류 전체보기] - 아이와 가볼 만한 중문관광단지 박물관 3곳 프리뷰_

 

아이와 가볼만 한 중문관광단지 박물관 3곳 프리뷰_

중문관광단지 내에는 아이와 함께 즐겨볼 수 있는 다양한 박물관이 있습니다. 살아 있는 입체적인 느낌을 나타내는' 박물관은 살아있다', 바닷속 과는 또 다른 느낌의 ' 더 플래닛' , 생긴 지 얼

ronawood.com